개인 정보 수집 이용 동의 안내

  1. Cloud에서는 원활한 상담 처리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호됩니다.

  2. 1) 수집 항목

    1.     - 필수 : 고객 (회사)명, 전화번호, 이메일, 관심분야
  3. 2) 수집 및 이용목적

    1.     - 성명, 신용정보: 본인확인 및 인증, 신용판단
    2.     - 연락처, 이메일, 관심분야: 고객관계관리, 상담 요청 내용 확인 및 처리,
          문의에 대한 답변
  4. 3) 보유 및 이용 기간

    1.     - 문의에 대한 확인 및 처리 완료 후 6개월
    2.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
    닫기
U+ 클라우드N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십니까, LG유플러스 클라우드N 서비스 종료 관련 안내 드립니다.



U+ 클라우드N 서비스는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IT인프라를 유연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나, 더 이상의 서비스 기능개발과 유지보수가 불가하여 2023년 3월 31일(금요일)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종료일 전까지 이용중인 데이터를 이전해 주시길 요청 드리며, 데이터를 이전하지 않거나 이전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일 이후 이용자 정보 및 데이터는 모두 파기됨을 안내 드립니다.



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N 서비스 종료에 따른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원센터를 운영하오니 서비스 종료 및 이전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종료 문의 : 고객센터 1644-0016 (상담시간 : 09:00 ~ 18:00)


▶ 기술 문의 : 클라우드 운영센터 02-2086-2690



그 동안 클라우드N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닫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비밀번호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을 안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가급적 자주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지금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인프라 작업 공지] Cloud N 인프라 설비 인프라 개선 작업

안녕하세요. LG U+ BizCloud 입니다.


먼저 LG U+ BizCloud 서비스를 사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 10월 14일(수) Cloud N 인프라 설비 인프라 개선 작업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다음과 같이 작업 진행 내역 안내 드립니다.


==================== 다 음 =======================


1. 작업일시 : 2020.10.14(수) 오전 10:00 ~ 12:00


2. 내용 : LG U+ Cloud N 설비 인프라 개선


3. 영향 서비스 : LG U+ Cloud N 사용자포털
   - 작업은 무중단 서비스로 진행하지만, 작업 상황에 따라 포털 접속 순단 발생 가능


4. 문의사항 : 클라우드운영팀 (02-2086-2690)


================================================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LG U+ BizCloud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시스템 점검 공지] Cloud N MGMT 서비스 점검

안녕하세요. LG U+ BizCloud 입니다.


먼저 LG U+ BizCloud 서비스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 12. 19(목) Cloud 관리 서버 점검이 진행될 예정으로,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다 음 =================


1. 일 정 : 2019. 12. 19(목) 14:00 ~ 16:00 (2시간)


2. 점 검 대 상 : LG U+ BizCloud MGMT장비 서비스 점검


3. 서비스 영향도

    - VM 및 LB 생성, 삭제 및 변경 불가

    - 사용 중인 기존 VM 및 LB 서비스 이상 없음


*해당 점검 시간내에 위 기능은 간헐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Cloud 운영팀 대표번호 : 02)2086-2690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LG U+ BizCloud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