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정보 수집 이용 동의 안내

  1. Cloud에서는 원활한 상담 처리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호됩니다.

  2. 1) 수집 항목

    1.     - 필수 : 고객 (회사)명, 전화번호, 이메일, 관심분야
  3. 2) 수집 및 이용목적

    1.     - 성명, 신용정보: 본인확인 및 인증, 신용판단
    2.     - 연락처, 이메일, 관심분야: 고객관계관리, 상담 요청 내용 확인 및 처리,
          문의에 대한 답변
  4. 3) 보유 및 이용 기간

    1.     - 문의에 대한 확인 및 처리 완료 후 6개월
    2.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
EOS OS Images 제공 불가 및 Windows Update 분할 설치 공지

안녕하세요 LG U+ Biz Cloud 입니다.


먼저 LG U+ Biz Cloud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 Ubuntu, Windows 2003, 2008 OS Images 제공 불가 안내


2월 10일(월)부터 EOS된 OS Images는 더 이상 제공이 불가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EOS OS Images
Ubuntu(12.04, 12.10, 13.04, 14.04), Windows(7, 2003, 2008)



2) Windows Update 분할 설치 권고


Windows 계열 VM 장비의 경우 Windows Update를 일괄 다운로드 및 설치 진행 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으므로, 권고 하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분할 다운로드 및 설치 진행을 권고 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Cloud 운영팀 대표번호 : 02)2086-2690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LG U+ Biz Cloud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개인정보 삭제 및 캐쉬 충전 불가 안내

안녕하세요. LG U+ BizCloud 입니다.


먼저 LG U+ BizCloud 서비스를 사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클라우드N은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거나 유료 이용을 중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계정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2019년 6월부터는 개인고객 회원가입 및 서비스 신청이 불가능 하며, 캐쉬 충전도 중단 됨을 알려드립니다.


무료 체험 기간 종료 또는 장기간 비과금 형태로 서비스 유지된 클라우드N 아이디는, 서비스 이용약관 2장 11조에 따라 해당 아이디에 대한 계정 삭제 및 고객의 시스템으로 할당된 모든 자원을 회수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모든 고객 정보 및 자료는 삭제 이후에 복구할 수 없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N 계정 삭제 관련하여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644-0016)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LG U+ BizCloud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시스템 점검 공지] Cloud N MGMT 서비스 점검

안녕하세요. LG U+ BizCloud 입니다.


먼저 LG U+ BizCloud 서비스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 12. 19(목) Cloud 관리 서버 점검이 진행될 예정으로,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다 음 =================


1. 일 정 : 2019. 12. 19(목) 14:00 ~ 16:00 (2시간)


2. 점 검 대 상 : LG U+ BizCloud MGMT장비 서비스 점검


3. 서비스 영향도

    - VM 및 LB 생성, 삭제 및 변경 불가

    - 사용 중인 기존 VM 및 LB 서비스 이상 없음


*해당 점검 시간내에 위 기능은 간헐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Cloud 운영팀 대표번호 : 02)2086-2690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LG U+ BizCloud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시스템 점검 공지] BizCloud & CDN 통계 DB 점검 작업 안내

안녕하세요. LG U+ BizCloud 입니다.

먼저 LG U+ BizCloud & CDN 서비스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 02. 22 Cloud N & CDN 서비스 통계 DB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과 같이 점검 함에 따라 안내 드립니다.


============== 다 음 ==============


1. 일 정 : 2018. 12. 13(목) AM 10:00 ~ 12:00 (2시간)


2. 점 검 대 상 : LG U+ Cloud N MGMT DB 장비 점검


3. 서비스 영향도

    - VM 및 CDN 통계 페이지 간헐적 표시 불가( CPU, Traffic )

    - 사용 중인 기존 VM 및 CDN 서비스 이상 없음


======================================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Cloud 운영팀 대표번호 : 02)2086-2690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LG U+ BizCloud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