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loud > 고객센터
[시스템 점검 공지] Cloud N 서비스 솔루션 패치 |
2017-01-18 |
---|
안녕하세요 LG U+ Cloud N 입니다.
LG U+ Cloud N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솔루션 패치를 아래와 같이 공지해드립니다.
가. 작업개요
- Cloud N 솔루션 패치
나. 작업대상
- LG U+ Cloud N Management 장비
다. 작업일정
- 2017년 01월 20일(금) 22:00 ~ 01월 21일(토) 01:30 (약 4시간)
라. 서비스 영향도
- 고객 서비스 영향 없음
- 단, 해당 작업 시간 간 VM 생성 및 LB 생성 불가
고객님들께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작업이므로
고객님들의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고객서비스에 영향은 없으나 해당 시간 대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하기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대표전화 : 02)2086-2690
언제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LG U+ Cloud 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