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loud > 고객센터
개인정보 삭제 및 캐쉬 충전 불가 안내 |
2019-05-31 |
---|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클라우드N (Cloud N)입니다.
클라우드N은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거나
유료 이용을 중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계정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2019년 6월부터는 개인고객 회원가입 및 서비스 신청이 불가능 하며, 캐쉬 충전도 중단 됨을
알려드립니다.
무료 체험 기간 종료 또는 장기간 비과금 형태로 서비스 유지된 클라우드N 아이디는, 서비스 이
용약관 2장 11조에 따라 해당 아이디에 대한 계정 삭제 및 고객의 시스템으로 할당된 모든 자원을
회수 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모든 고객 정보 및 자료는 삭제 이후에 복구할 수 없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N 계정 삭제 관련하여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644-0016)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