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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 변경 공지] 자동이체 납부 신청 접수 방법 변경 안내 |
2016-0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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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LG U+ Cloud N 입니다.
항상 Cloud N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전자금융거래법 15조에 따라 자동이체 신청 접수 방법이 변경 되었습니다.
Cloud N 서비스 신청시에는 ‘고지서납부’로 서비스 신청을 진행하셔야 하며, 자동이체로 서비스 신청은 불가하십니다.
서비스 신청 완료 후 자동이체로 납부방법을 신청 / 변경 시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신청/변경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신청
LG U+ 사이트 접속 (www.uplus.co.kr) > ONE ID 전환 > 로그인 > 납부관리 > 납부방법변경
(신청/변경 시 반드시 예금주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납부방법 변경하기]
② Cloud N 고객센터
변경서 신청서와 첨부서류를 고객센터 팩스 신청을 통하여 제출하시면 은행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FAX 02-2086-2719)
첨부서류 (통장사본 1부, 사업자 등록증 1부 )
신청서를 팩스로 전송하신 후에 반드시 고객센터(1644-0016)로 확인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신청서 다운로드]
③ 은행 방문
은행에 직접 방문하시어 은행별 자동이체 신청 방법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은행 신청 시 납부자번호(청구서 상단의 고객번호)가 필요합니다.
* 자동이체 신청/변경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644-001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