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loud > 회원가입

회원가입

STEP 01 약관동의

이용약관

  1. 제1장 총칙

    1.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주식회사 LG유플러스(이하 (주)LG유플러스)가 홈페이지(cloudn.co.kr)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회원정보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회원`)과 '(주)LG유플러스'가 '서비스' 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 시행령과 '개인정보보호지침'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하고 약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① 본 약관은 "동의합니다" 버튼 체크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② 본 약관은 (주)LG유플러스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대한민국 법령의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3.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된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제3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2.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1. 제4조 (이용계약)
      1. '서비스' 이용은 (주)LG유플러스가 허락하고 '회원'이 약관 내용에 대해 동의하면 됩니다.
    2. 제5조 (이용신청)
      1.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LG유플러스가 정한 소정의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록해야 합니다.
      2.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된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로 간주됩니다.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3.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
      1. ① (주)LG유플러스는 '회원'이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가.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나. 사회의 안녕 질서 등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다. 기타 (주)LG유플러스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맞지 않을 경우
      5. ② 회원이 입력하는 기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6.   이메일주소(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성명
    4. 제7조 (어린이 및 청소년 보호를 위한 특별 조치)
      1. 만19세 미만에 해당하는 어린이 및 청소년은 개인정보의 중요성에 관한 인식이 충분하지 않고, 정보를 평가하거나 진위를 판단하는 능력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어린이나 법정대리인이 자신도 모르는 곳에서 불이익을 당할 우려가 크므로 부모(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5. 제8조 (계약 사항의 변경 및 정보 보유/이용기간)
      1. ① '회원'은 '서비스'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합니다.
      2. ② '회원'으로 등록하는 순간부터 (주)LG유플러스는 '회원'의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원'이 탈퇴하는 순간부터 (주)LG유플러스는 '회원'의 정보를 삭제 처리하며 어떠한 방식으로도 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3. 제3장 계약 해지

    1. 제9조 (계약해지)
      1. ① '회원'은 대표 이 메일을 통해서 회원정보처리에 관한 불만사항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할 때는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에게 메일(webmaster@cloudn.co.kr)로 요청하시면 접수 조치하고 즉시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이때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 처리됩니다. 가입해지 여부의 확인은 기존의 ID, 비밀번호로 로그인시 정상적인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 처리된 것입니다.
      3.   단, 한번 해지된 ID는 해지된 일자를 기준으로 신규 가입 시 재 사용될 수 없습니다.
  4. 제4장 책임

    1. 제10조 ((주)LG유플러스의 의무)
      1. ① (주)LG유플러스는 '서비스' 제공으로 알게 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② ①항의 범위 내에서, (주)LG유플러스는 '회원'의 전체 또는 일부 정보를 업무와 관련된 통계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③ (주)LG유플러스는 '서비스'가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부득 이한 이유로 '서비스'가 중단되면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단, 천재지변, 비상사태, 그 밖의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6. ④ 회사는 이용자의 요금연체 정보를 신용정보법 제 15조의 신용정보회사 등에 제공하기 전에 이용자 본인(법인 고객은 제외)에게 연체정보 제공 사실을 알립니다.
    2. 제11조 (회원의 의무)
      1. ①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3. ③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주)LG유플러스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5. 제5장 정보제공

    1. 제12조 (정보의 제공)
      1. (주)LG유플러스는 '회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2. 제13조 (지적 재산권)
      1. ① (주)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포함된 모든 글, 사진, 그림, 동영상 등의 컨텐츠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주)LG유플러스에 귀속됩니다.
      2. ② (주)LG유플러스의 승낙 없이 '회원'은 (주)LG유플러스의 컨텐츠를 무단으로 복제 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1. 제14조 (면책)
      1. (주)LG유플러스가 천재지변 또는 불가피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회원'에게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제15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주)LG유플러스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부칙
      1. 이 약관은 2011년 5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1. 회사는 회원가입에 의한 서비스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정보를 수집하고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1) 수집 항목 및 이용목적

      3. 가.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 부가서비스 판매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4.   - 성명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가입자 식별

      5.   - 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 홈페이지 회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인증 및 확인

      6.   -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이메일 수신여부), 가입경로,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종목/업태, 대표 이메일,
      7.     대표 전화전호, 홈페이지, 추천인ID : 가입인증,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8.     경로 확보

      9.   - 생년월일, 대표자명, 담당자명, 부서/직급 : 추가정보 전달

      10.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1.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12. 2) 보유 및 이용 기간

      13. 회원 가입일부터 회원탈퇴 후 분쟁해결을 위하여 6개월간 보유 및 이용하고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소송이나 분쟁 등 특정 사유가 있을 경우 이의 해결시점까지 이며, 관계법령에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합니다

개인정보 취급 위탁

      1. 아래 위탁업무와 수탁자가 변동되는 경우 홈페이지상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고지합니다.

        위탁업무

        수탁자

        위탁업무

        수탁자

        고객상담/관리, 정보처리, 개통, A/S, 상품판매(전자/전화거래포함), 임대폰서비스, CRM 등 고객센터 업무

        아인/CS리더/LB휴넷/씨에스원파트너/에이텍플러스등

        채권추심 등

        미래신용정보/한국신용정보/한국신용평가정보/솔로몬신용정보/나라신용정보 등

        통신/부가서비스 고객유치/개통/유지/관리/상담, A/S, 품질관리, 상품판매, CRM 등

        NH모바일/온정보통신/전북무선통신/LG전자/TG삼보서비스 등 대리점, 판매점, 판매사 등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

        리서치인터내셔널/코리아리서치센터/마케팅인사이트/테일러넬슨소프레스/리서치앤리서치/포커스리서치 등

        우편물 발송, CRM 등

        DM코리아/밸류포인트/피플컴/맥스무비/해피머니/뮤지컬해븐 등

        홈페이지 개발/운영, 온라인마케팅 등

        미디어로그/케이스마텍 등

        전화번호안내 서비스 등

        한국인포서비스, 한국전화번호부

        멤버십카드 제작·발송/멤버십콜센터 운영 등

        YBL/티앤비아이 등

        비즈링서비스 영업 등

        모비엠/애드사운드/크레딘/한통서비스/LAONMC/새얀아이엔씨/엠미디어리젼/크리파워커뮤니케이션/해피인글로벌/매드인코리아/피플링크 등

        이벤트 프로모션 운영 등

        HSAD/디지털다임/씨네로/인투게더/피플웍스/메가존/엔터케이투어/콜레오마케팅그룹 등

        대기화면서비스, 이벤트진행, 경품지급 등

        야후/옴니텔 등

        메시징/비즈링/생활문자 서비스 운영 등

        지어소프트(메시징)/매드인코리아,피플링크(비즈링)/옴니텔(생활문자) 등

        손안에쇼핑, 모바일광고, 메시지상품권 운영 등

        인터랙티비/팻마우스 등

        유무선 인터넷/부가서비스(뱅킹/칩서비스 등) 개발, 운영, 정산 등

        필링크/데이콤멀티미디어인터넷/윈즈시스템/플랜티넷/플러스 기술 등

        증권포탈,위젯증권서비스 운영 등

        로코모/유엔젤/데이콤멀티미디어인터넷 등

        컨텐츠 공급, 서비스 운영 등

        아레오커뮤니케이션즈/가바플러스/아이콘랩/디초콜릿이앤티에프/지피앤테크/포엠시스/기주I&T/다음커뮤니케이션/다크호스/필링크 등

        홈페이지 문자서비스 등

        텔코인 등

        컨텐츠공급, 서비스/이벤트 운영 등

        게임빌/다날/이엠텔 등 컨텐츠 제공업체

        오즈티케팅 서비스 운영

        티켓링크/인터랙티비

개인정보 3자 제공

      1. 개인정보 제공은 특정 서비스 가입 또는 이용 시에만 이루어지며, 아래 제공목적, 제공정보,제공받는 자 및 그 보유/이용기간이 변동되는 경우 홈페이지상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고지합니다.

        제공목적
        (제공하는 경우)

        제공정보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하는 경우)

        제공정보

        제공받는 자

        채권추심(연체고객에 한함)

        청구계정, 고객번호,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보험관리번호, 법정대리인명, 연체액, 잔고, 납부정보, 청구정보 등

        미래신용정보/한국신용정보/한국신용평가정보/솔로몬신용정보/나라신용정보 등

        방송통신/신용정보 공동관리(식별, 연체, 복지, 이용정지 등), 외국인정보 인증, 국제전화사기 공동대응, 명의도용 예방, 분실단말기 공동관리, 휴대폰 대출방지 등

        고객명, 전화번호, 연체정보, 외국인등록정보 등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타통신사업자(M-Safer제공시)등

        채무불이행정보 등록/해제(연체고객에 한함)

        고객명, 연체액 등

        한국신용평가정보/한국기업데이터/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등

        실명인증, 신용정보조회(가입고객에 한함)

        고객명 등

        한국신용평가정보/코리아크레딧뷰로/한국신용정보/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등

        보증보험가입/처리(보험가입 시에 한함)

        고객명, 모델명, 전화번호, 주소 등

        서울보증보험(은행연합회의 연체확인을 거침)

        NIS 청약자료 제공(이용고객에 한함)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번호이동, 해지환급(해당고객에 한함)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계좌번호 등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타통신사업자 등

        도메인 등록(이용고객에 한함)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도메인정보(IP 등) 등

        NIDA

        IDC인프라/IDC호스팅 서비스 제공 등

        고객명, 담당자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

        유호스트/넷스케치/플랜티넷/솔버테크놀로지/에이텍정보통신 등

동의정보

동의정보 체크
이용약관 동의함 동의안함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함 동의안함
개인정보 취급 위탁 동의함 동의안함
개인정보 3자 제공 동의함 동의안함
전체 동의
다음

회원

  • 회원가입
  • ID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Cloud N 소개
  • 인프라
  • CDN
  • hybrid
고객센터
1644-0016
FAX : 2086-2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