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loud > 고객센터

공지사항

Cloud N에 관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뉴스보기페이지

개인정보 삭제 및 캐쉬 충전 불가 안내

등록일 2019-05-31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클라우드N (Cloud N)입니다.
 

클라우드N은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거나
유료 이용을 중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계정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2019년 6월부터는 개인고객 회원가입 및 서비스 신청이 불가능 하며, 캐쉬 충전도 중단 됨을
알려드립니다.
 
무료 체험 기간 종료 또는 장기간 비과금 형태로 서비스 유지된 클라우드N 아이디는, 서비스 이
용약관 2장 11조에 따라 해당 아이디에 대한 계정 삭제 및 고객의 시스템으로 할당된 모든 자원을
회수
것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모든 고객 정보 및 자료는 삭제 이후에 복구할 수 없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N 계정 삭제 관련하여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644-0016)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고객센터

  • 공지사항
  • 뉴스
  • 이벤트
  • FAQ
  • 1:1문의
  • Cloud N 소개
  • 인프라
  • CDN
  • hybrid
고객센터
1644-0016
FAX : 2086-2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