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loud > 고객센터

공지사항

Cloud N에 관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뉴스보기페이지

[서비스 신청 변경 공지] 자동이체 납부 신청 접수 방법 변경 안내

등록일 2016-08-02

안녕하세요. LG U+ Cloud N 입니다.
항상 Cloud N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전자금융거래법 15조에 따라 자동이체 신청 접수 방법이 변경 되었습니다.

Cloud N 서비스 신청시에는 ‘고지서납부’로 서비스 신청을 진행하셔야 하며, 자동이체로 서비스 신청은 불가하십니다.

서비스 신청 완료 후 자동이체로 납부방법을 신청 / 변경 시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신청/변경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신청
   LG U+ 사이트 접속 (www.uplus.co.kr) > ONE ID 전환 > 로그인 > 납부관리 > 납부방법변경
   (신청/변경 시 반드시 예금주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납부방법 변경하기]

② Cloud N 고객센터
   변경서 신청서와 첨부서류를 고객센터 팩스 신청을 통하여 제출하시면 은행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FAX 02-2086-2719)
   첨부서류 (통장사본 1부, 사업자 등록증 1부 )
   신청서를 팩스로 전송하신 후에 반드시 고객센터(1644-0016)로 확인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신청서 다운로드]

③ 은행 방문
   은행에 직접 방문하시어 은행별 자동이체 신청 방법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은행 신청 시 납부자번호(청구서 상단의 고객번호)가 필요합니다.

* 자동이체 신청/변경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644-001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고객센터

  • 공지사항
  • 뉴스
  • 이벤트
  • FAQ
  • 1:1문의
  • Cloud N 소개
  • 인프라
  • CDN
  • hybrid
고객센터
1644-0016
FAX : 2086-2719